본문 바로가기

평택 송탄 맛집, 록키즈버거 미국 감성 가득 수제버거 맛집

에프소이리코 발행일 : 2023-08-11
반응형

송탄에는 맛있는 버거집이 많다고 소문났죠. 실제로 송탄 3대 버거 맛집이 존재합니다. 근처에 미군 공군기지가 있어서 버거집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외국인을 흔히 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록키즈버거는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


록키즈버거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주소

경기 평택시 쇼핑로 8

 

단체석, 포장, 배달, 주차불가

 

주차장은 시장 쇼핑몰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창행 1호선 송탄역 5번 출구에서 15분~ 20 정도면 걸어오실 수 있어요. 외관부터 미국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역시 레토르 한 디자인으로 눈길이 갑니다.

 

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

 

내부는 크게 넓지는 않지만 적당한 규모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벽면에는 포스터나 사진 잡지등으로 미국 느낌을 주어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계도 있었는데 기계가 누가 봐도 외국인데, 한국 동전을 사용하는 것은 조금 재밌었답니다.

 

생각보다 송탄에 위치한 음식점들이 외국인 직원분들이 상당히 있는 편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록키즈버거는 한국분들이 직원으로 일하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미군부대가 앞에 있어서 그런지 영어가 가능한 직원을 두는 가게들이 많아요.

 

록키즈 버거는 평소 웨이팅이 많은 곳으로 소문났죠. 기본으로 20분은 웨이팅이라고 들어서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도착과 동시에 자리에 앉아서 편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좌석 마다 테이블이 있어 주문은 테이블에서 편히 하면 됩니다. 또한 각종 소스와 냅킨 등이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움직일 필요는 없었어요.

 

저는 베이컨치즈버거와 BBQ버거, 칠리 치즈 프라이, 그리고 유명하다고 소문난 밀크셰이크를 주문했어요. 야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저는 토마토와 피클을 빼고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일반 수제버거와 비슷한 가격이었습니다.

 

 

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
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록키즈버거 송탄 버거 맛집

 

주문한 버거와 칠리 치즈 프라이, 밀크셰이크가 나왔답니다.

버거를 잘라보면 두툼한 수제 패티가 들어 있어요.

 

록키즈버거 문 앞에 호주청정우 200g 수제 패티라고 적혀 있어요. 역시 수제 패티라 그런지 두툼하고 육향과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패티였답니다.

 

패티가 두껍기 때문에 자칫 느끼해질 수 있으나,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각종 소스로 나름의 맛을 바꿔주며 먹다 보면 금방 배가 찹니다. 한입에 크게 물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턱이 아플 수 있어서 저는 썰어서 먹었어요.

 

 

미국식 수제버거를 전문으로 하는 록키즈버거는 버거 외에도 밀크셰이크가 굉장히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저도 시켜보았는데 무엇보다 예쁩니다.

 

일단 눈으로 만족감을 주는 밀크셰이크였어요. 사실 맛은 평범한 셰이크입니다. 그렇지만 보통의 밀크셰이크가 굉장히 달지만, 록키즈버거의 밀크셰이크는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편히 마실 수 있었어요.

 

칠리 치즈 프라이는 조금 생소한 느낌이 있었어요.

특히 감자 사이로 콩이 들어 있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라는 의문도 생기지만 감자 자체로는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콩은 좋아하지 않죠.

 

 

미리 알았더라면 콩을 빼달라고 했을 텐데, 그 점이 아쉬웠답니다. 치즈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서 좋았는데 말이죠. 그렇지만 감자는 맛있었습니다.

 

사실 가기 전에 조금 걱정되었던 건 미국식 수제버거이기 때문에 간이 혹시나 많이 짤까 걱정했답니다. 평소 싱겁게 먹는 편이기 때문에 조심스러웠죠.

 

버거는 물론 셰이크도 미국 현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지만 짠맛은 강하지 않고 딱 좋을 정도랍니다. 물론 어느 정도는 한국화 된 햄버거이기 때문에 완벽한 미국식 버거를 원하신다면 별도로 간을 직원에게 요청해 주시면 취향에 맞춰서 드실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미국식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록키즈버거를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록키즈버거 위치

 

건강에 좋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양상추, 샐러드 필수 재료 양상추의 영양

양상추는 매력적인 식감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샐러드의 필수 재료 사용하는 식재료입니다. 특히 양상추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섭취되는 잎채소 중 하나입니다. 양

soyricominimi3.tistory.com

 

 

치즈, 올바른 보관방법과 종류 알아보기

치즈는 맛과 향, 그리고 영양성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인류와 함께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치즈는 각 지역과 국가에서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지며, 그

soyricominimi3.tistory.com

 

 

분당 성남시청 맛집, 보릿고개 가성비 좋은 보리밥

성남시청 근처에 보릿고개 분당점은 평소에 웨이팅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예약자체가 안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저는 오픈과 동시에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보릿고개 분당점은 저렴한 가격

soyricominimi3.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