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테마카페, 비루개 수국이 예쁜 식물원카페

에프소이리코 발행일 : 2023-08-21
반응형

8월 초에 수국이 매력적인 식물원카페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남양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요즘 유명하다고 소문난 핫플 비루개랍니다. 비루개는 이색적인 분위기의 대형테마카페로, 데이트로 드라이브를 하기 좋은 힐링 카페였답니다. 비루개의 활짝 핀 매력적인 수국을 같이 구경해요!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비루개

운영시간

목~ 월 11:30 ~ 21:00

정기휴무 매주 화, 수

 

주소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19-88

 

단체석, 주차, 포장

 

 

남양주 카페 중에 8월 초에 가면 너무 예쁜 곳이 있다는 소리에 다녀온 비루개랍니다. 입소문을 타서 상당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꼬불 꼬불한 시골길을 차로 달리다 보면 산중에 자리 잡고 있는 비루개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이런 산 속에 카페가 있을까 싶었는데 산길을 따라 깊은 곳까지 들어가다 보면, 뻥 뚫린 공간에 비루개가 자리 잡고 있었답니다. 주차장도 규모가 커서 주차 걱정 없이 할 수 있고, 대형카페답게 비루개는 매우 컸답니다.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비루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국은 목수국이라고 불리는 품종이라고 합니다. 보통 수국은 푸른빛이나 보랏빛 혹은 핑크빛을 띄고 더 둥근형태의 모습을 하고 있다면, 목수국은 고깔의 형태로 흰색이 대부분이라고 해요.

 

날씨가 덮지만, 푸른 하늘에 빛나는 태양 아래 목수국이 눈호강을 해주고 있었어요.

저는 태풍이 오기 전에 다녀왔기 때문에 태풍이 지난 지금은 수국들이 괜찮을지 걱정이랍니다.

 

그날은 날씨 너무 더웠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였기 때문에 보기만 해도 좋은 수국에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비루개는 식물원컨셉의 테마카페로 건물이 나뉘어 있어요.

1층에서 음료나 디저트를 주문한 뒤에 수국꽃밭 길을 따라 식물원 건물로 이동하면 됩니다.

 

비루개는 1인 1음료로 주문 필수로 운영되고 있어요.

가격대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음료 주문 후 식물원 입장이라고 적혀 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음료는 다양하지만 디저트는 별로 없었어요. 특히 빵은 종류가 별로 없었어요.

주로 마카롱만 남아 있었어요.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저는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하고 실내에서 잠시 더위만 식히고 음료를 들고 밖을 구경했답니다.

카페 내부도 식물원 카페답게 다양한 식물들이 가득했어요. 주로 실내에는 열대식물들이 있었답니다.

비루개는 대형카페치고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았다고 생각해요.

 

실내에는 다양한 좌석의 형태가 있는데, 주로 누울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었어요.

특히 해먹이 인기가 많았죠. 해먹은 이용 안내문이 적혀 있으니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좌석들이 대부분 넓은 편이라 손님 대부분 누워계셨어요.

카페 야외 테라스에는 체스판과, 그네 등 놀 수 있는 나름의 기구들이 있었어요.

 

 

본관에서는 매 정시 수국 다발을 나눠주고 있는데 10분 전부터 보통 줄이 생겨요.

카페에 방문한 남성분들은 전부 줄을 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죠. 남편들, 남친들 속으로 힘내세요라고 응원해 드렸습니다.

 

사는 게 쉽지 않아요. 저도 하나 얻고 식물원 방향으로 이동했어요.

 

비루개 식물원카페 수국 대형카페

 

포토존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메인 포토존에서 열심히 사진도 찍어주고, 수국도 같이 찍어주었어요.

남는 건 사진이죠.

 

비루개 카페 실내에는 보드게임도 대여해 주고 있으니 아이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계절에 따라 다른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일 것 같아서, 벌써부터 가을의 풍경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확실히 음료를 마시기 위해 오는 곳은 아닐 거예요.

 

건물 내부에 계단이 많기 때문에 유모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 있답니다. 그 점 참고해 주세요.

 

받아온 수국을 집에 꽃병에 꽂아놓았는데, 집에 도착하니 수국이 많이 상했답니다. 비루개는 남양주 카페 중에서도 별이 보이는 카페라고 하니 다음에는 밤에도 한 번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비루개 위치

 

건강에 좋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평택 송탄 맛집, 록키즈버거 미국 감성 가득 수제버거 맛집

송탄에는 맛있는 버거집이 많다고 소문났죠. 실제로 송탄 3대 버거 맛집이 존재합니다. 근처에 미군 공군기지가 있어서 버거집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외국인을 흔히

soyricominimi3.tistory.com

 

 

빈혈 예방에 좋은 바지락의 다양한 효과

바지락은 해안가의 갯벌에서 자란 조개류 중 하나로, 미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도 많이 즐겨 먹는 해산물입니다. 바지락은 대개 낮은 수심에서 생산되며, 갯벌에 많이 서식합니다. 해양 생태계

soyricominimi3.tistory.com

 

 

완전 식품 달걀, 계란의 정보와 영양 성분

달걀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음식 재료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달걀을 아침 식사 메뉴 중 하나로 선택하며, 다양한 요리에도 자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달걀은 그 이상의

soyricominimi3.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