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에프소이리코 발행일 : 2023-08-28
반응형

친구와 함께 다녀온 수원시청역 맛집 가인채, 동수원 홈플러스 내부에 있어서 마트 구경 후 점심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샐러드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샤브샤브를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도 샐러드바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수원시청역 맛집 가인채 샐러드 무한리필 메뉴 같이 구경해요.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가인채 홈플러스 동수원점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마트 휴무일과 동일)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57 홈플러스동수원점 1F

 

전화번호

031-224-6602

 

단체석, 주차, 예약

 

수원시청역 가인채 동수원점은 홈플러스 1층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편리하게 홈플러스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오픈시간인 11:30분에 맞춰서 갔어요. 평일 낮이었는데 손님이 주말마다 많아서 많이 놀랐답니다.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동수원 홈플러스에서 손꼽힐 정도로 가인채는 오래된 매장인데요. 2017년쯤에 오픈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오픈 당시에는 샐러드바의 메뉴가 적은 편이었는데, 오히려 지금이 메뉴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많아졌어요.

가격도 많이 오르지 않아 자주 이용하기 좋은 편이랍니다. 그래서 홈플러스에 오래도록 자리를 잡고 있는 것 같아요.

 

내부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해요. 특히 동수원점 가인채는 예쁜 다리가 있는데 인테리어 포인트로 항상 예쁘다고 생각하는 포인트랍니다.

 

매장은 넓은 편으로 대형 룸, 단체석도 있고 돌잔치도 가능한 매장 규모를 갖고 있어요.

이용시간은 평일 2시간 주말에는 1시간 30분입니다.

 

가인채는 샤브샤브에 딸린 샐러드바가 있는 샤브샤브 매장이라기보다는 나름 뷔페급의 샐러드 바를 보유하고 있어요.

 

 

 

요즘은 어디를 가도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설치되어 있어 주문을 편하게 할 수 있죠.

하지만 가인채의 경우 태블릿이 있지만 직원이 직접 주문을 받아가는 경우가 더 많아요.

저랑 친구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담백 육수로 주문했습니다.

육수는 담백 육수 외에도 얼큰 육수 그리고 반반 육수가 있어요.

 

특히 동수원 가인채는 평일에 오시면 좋은 점이 무제한 샐러드 바만 이용이 가능하단 점이었어요.

샤브샤브는 먹고 싶지 않지만 가볍게 뷔페를 즐기고 싶다 싶을 때 추천드려요.

무제한 샐러드 바만 이용하는 건 평일에만 가능하시니 그 점 참고하세요.

 

저도 사실 처음에는 몰랐던 사실인데 옆 테이블 분이 샐러드만 이용하고 계셔서 뭘까? 하고 보니 메뉴에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랑 친구는 샤브샤브를 좋아하기 때문에 놓칠 수 없습니다.

 

일찍 갔지만 이미 손님이 많은 상태여서 메뉴는 많이 찍지 못했어요. 간략하게만 설명해 볼게요.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가장 기본이 되는 샤브샤브 야채 리필 코너

숙주, 배추, 청경채, 대파, 버섯, 칼국수 면 등이 있어요.

 

저랑 친구는 국물 맛이 변하는 것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강한 맛이 나는 샤브샤브 재료는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가인채에는 제가 좋아하는 재료만 있어서 마음껏 듬뿍 담게 됩니다.

 

샤브샤브는 기본으로 육수와 고기만 나오기 때문에 야채는 원하는 품목으로 직접 담아가서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추가 주문해야 합니다. 고기양은 적은 편이지만 워낙 샐러드바가 훌륭하기 때문에 추가 주문은 잘 안 하게 됩니다.

 

 

샐러드 코너에는 샤브샤브용 소스, 김치, 곤약 비빔면, 하우스 샐러드, 꽃맛살 샐러드, 두부 샐러드, 오징어 초무침, 도라지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가 있었어요.

 

특히 오징어 초무침이 대왕 오징어 인지 오징어가 두툼하니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곤약 비빔면에 오징어 초무침을 같이 담아 함께 섞어 먹었더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샤브샤브용 소스는 여러 가지였지만 저는 간장에 고추냉이만 조금 담아서 가져왔어요.

따뜻한 요리로는 잡채, 궁중떡볶이, 짜장면, 야채 볶음밥, 콘 수프, 매운 닭조림 등이 있고 후식으로는 오렌지와 리치 그리고 묵사발 아이스크림, 뻥튀기, 떡 쿠기 등이 있어요.

 

음료는 탄산 4종과 매실차, 레모네이드 커피 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단지 음료수가 조금 미지근해서 저는 커피 코너에 있던 얼음을 담아서 음료수를 담았어요.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가인채가 튀김 요리를 참 잘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 튀김! 고추 속 안에 약간의 당면이 들어 있는 튀김이랍니다. 이게 은근 계속 들어가요. 그래서 저도 계속 가져다 먹었죠.

 

야채튀김으로 나와있는 튀김은 고추튀김과 고구마튀김 튀김이 바삭바삭하니 정말 잘 튀겨졌어요.

그 외에 도토리묵무침, 목이버섯 샐러드, 두부 탕수, 치킨 그리고 핫바 야채볶음이라는 특이한 요리도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죽의 재료와 월남쌈 재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원하는 음식을 떠서 자리에 도착하니 친구가 열심히 샤브샤브를 제조 중이셨습니다. 고기는 기름기가 적은 부위가 제공되었어요.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수원시청역 가인채 샤브샤브 샐러드 무한리필

 

친구가 샤브샤브를 끓일 동안 저는 담아 온 음식을 먼저 먹었어요. 뷔페의 기본은 수프!

콘 수프부터 한입 했어요. 옥수수가 톡톡 터지고 달콤한 맛과 짭짤한 맛이 조화로워서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토마토로만 담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를 좋아해서 먹을 만큼만 담아왔어요.

느끼한 속을 달래줄 묵사발도 가져왔는데, 계속 멀미 증상이 있었는데 멀미가 내려갈 만큼 시원하니 개운한 맛이었어요.

 

수원시청역 맛집 가인채는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굉장히 제 입에 딱 맞아요.

삼삼한 간을 좋아하는데 가인채는 자극적인 맛이 없어 무척 좋아요.

 

매장 오픈 당시부터 맛있었던 잡채는 시간이 지나도 맛있고 두부 탕수가 의외로 맛있어서 여러 번 가져다 먹었어요. 매운 닭고기 볶음은 야채는 별로 없고 고기만 잔뜩 있어서 놀랐던 메뉴였어요. 보통 뷔페 음식은 고기보다는 야채의 비율이 높은데 요즘은 야채가 많이 비싼가를 생각하게 되는 상태였죠.

 

 

가인채 음식 중에 유일하게 별로라고 한다면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치킨을 너무 바삭하게 튀겨서 딱딱하고 질겨요. 덕분에 입천장 까질뻔했어요. 치킨 빼고는 전부 맛있었어요. 이 날은 가인채에서 두부 탕수, 고추 튀김, 야채 볶음밥을 유독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야채 볶음밥 야채는 별로 없고 고기가 더 많았던 미스터리

 

샤브샤브도 배가 터질 만큼 먹었지만 친구가 죽을 먹어야겠다고 기다리고 있었죠. 저희는 면은 잘 안 먹는데 밥을 꼭 먹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기에 경건한 마음으로 죽을 만들었어요. 친구가 국자로 열심히 눌어붙지 않게 저어서 훌륭한 죽을 만들어 주셨답니다.

 

그렇게 훌륭한 한 끼를 해결하고 홈플러스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경하면서 소화를 시키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모처럼 친구 덕에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온 하루였어요.

 

수원시청역 맛집 가인채 동수원 홈플러스에 방문할 예정이 있다면 샤브샤브 뷔페 가인채를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가인채 홈플러스 동수원점 위치

건강에 좋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연어, DHA와 EPA가 풍부한 연어 효능

연어는 고단백, 저지방, 높은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연어를 꾸준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 암, 치매, 우울증 등의 다양한 질병 예방에 도

soyricominimi3.tistory.com

 

 

두유, 우유 대체 음료 두유의 효능

유당불내증 환자 그리고 채식주의자들은 일반적인 우유를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유의 대체음료로 두유는 좋은 선택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곡물과 견과류를

soyricominimi3.tistory.com

 

 

서울 성수 목로정원, 서울숲 근처 핫플 귀여운 고양이 카페

예쁜 꽃과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 만복이와 일라미가 반겨주는 서울숲 근처 핫플 고양이 카페 목로정원 소개해드려요. 예쁜 곳으로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랍니다. 언제

soyricominimi3.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