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산 맛집, 로(Roh) 이베리코 고기 맛집 회식 추천

에프소이리코 발행일 : 2023-07-05
반응형

가게 이름이 쉽지 않은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로입니다. 특히 이베리코 고기가 맛있어서 회식 장소로 많이 추천하는 곳인데요, 가게명이 쉽지 않아서 검색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어요. 단순히 로라고 치면 안 나오지만 가산 Roh라고 치시면 잘 나와요. 평소에 사람이 많아서 마음먹고 일찍 도착했습니다.

 

가산맛집 고기맛집 Roh 로


로(Roh)

운영시간

평일 11:30 ~ 21:30 (14:00~17:00 break time)

토요일 12:00 ~ 19:30 (15:00~16:00 break time)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47 한신IT타워 2차 1층 103호

 

단체석, 주차, 예약

 

가산맛집 로

이름부터 남다른 로입니다. 정말 검색하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아마 검색하시면서 곤란하셨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아요. BUTCHER'S BRASSERIE 로 라는 간판이 적혀 있지만, 여전히 이름이 어려워요. 저는 가디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어요.

가산맛집 로

저는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따로 웨이팅은 없었지만, 늦은 시간에 오실 경우에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미리 세팅되어 있던 예약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내부에 고깃집 특유의 냄새가 없고 깔끔한 상태였어요.

 

가산맛집 로

목살과 안갈빗살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알록달록해서 너무 시각으로 입맛을 충족시켜 주는 느낌이었어요. 평소에 생수를 조금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물이 생수가 아닌 점이 너무 좋았어요.

가산맛집 로

항정살도 먹을까 고민했지만 목살을 더 좋아해서 목살로 시켰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세요.

가산맛집 로

고기가 익기 전까지 반찬을 맛보며 배고픔을 달래주었어요. 반찬도 하나같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파무침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김치인 줄 알았는데 무침이었어요. 묵사발도 열심히 먹어줍니다.

가산맛집 로

 

요즘 저는 고추냉이에 꽂혀 있기 때문에 고추냉이와 소금에 집중했죠. 목살은 잘못구우면 퍽퍽하기만 한데 직원분이 촉촉하게 잘 구워주셨어요. 뚝배기 된장밥도 맛있어 보였지만, 안갈빗살과 같이 먹으려고 파스타를 시켰기 때문에 밥은 과감하게 포기합니다.

 

가산역 근처에 고깃집도 많지만, 분위기도 깔끔하고 구워주는 집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가산디지털단지역 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로(Roh) 위치

 

 

건강에 좋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소금, 건강을 지키는 천연 약 소금 효능

소금에 대한 평가는 기본적으로 짠맛을 지녔다는 것입니다. 바로 맛으로 표현할 만큼 소금은 우리가 일상에서 가장 흔히 사용하는 조미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소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

soyricominimi3.tistory.com

 

소고기, 우리 몸에 좋은 놀라운 효능

소고기는 사랑이라고 말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고급 식재료입니다. 특히 갓 구운 한우의 맛은 무엇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과 풍미를 자랑합니다. 소고기는 맛 외에도 많은 영양

soyricominimi3.tistory.com

 

레몬, 동안의 비밀 레몬의 효능 효과

레몬, 상큼한 신맛이 주는 동안의 비결에 대해 알아봅시다. 많은 사람들은 레몬이 단순히 신맛이 강한 과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레몬은 동안에 영향을 주는 항산화 효과가 매우 좋은 것으로

soyricominimi3.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