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팝마트, 키덜트샵 피규어 천국 수원역 AK몰

에프소이리코 발행일 : 2023-08-16
반응형

수원역 AK몰 5층에는 다양한 장난감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그중 피규어가 가득한 팝마트를 소개할게요. 얼마 전 망붕이 상점 팝업 스토어를 구경할 겸 수원역에 위치한 AK몰을 다녀왔답니다. 생각보다 별로였던 망붕이 상점 팝업 스토어의 실망을 받아 한 층 밑에 있던 피규어가 가득한 팝마트로 향했답니다.

 

팝마트 수원점 AK수원


팝마트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5F

 

수원 AK몰의 5층에는 다양한 장난감을 구경할 수 있는 코너가 있답니다. 건담, 디즈니 캐릭터, 먼작귀 등 다양한 상점들이 즐비한데요. 저는 그 중에서 팝마트를 자주 구경 가고 있어요. 어른의 꿈과 희망을 펼치기 위해 장난감이 한가득 있는 곳은 꼭 들려야 하는 법이죠.

 

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
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

 

팝마트는 수원역사와 붙어 있는 AK몰 5층 건담베이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점 자체는 상당히 작은 규모이지만 물건을 다양해서 구경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사실 팝마트는 온라인 상점도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실물을 보고 싶어지니 그런 이유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지갑이 탈탈 털리고...

 

입구부터 제가 좋아하는 몰리가 있어서 너무 신났어요.

몰리부터 열심히 구경해주었답니다.

사진상으로는 건담베이스가 상당히 잘 찍혀있어서 당황했네요.

상점이 그 정도로 작고 길가에 있답니다. 바로 옆에는 먼작귀가 귀퉁이를 차지하고 있는 위치죠.

 

그럼 AK몰 팝마트 수원점의 다양한 피규어를 구경해 봅시다.

 

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

 

눈빛이 남다른 히로노, 한 번 보면 쉽게 잊을 수 없는 눈빛에 구매하게 되는 캐릭터죠.

특히 저는 마임 시리즈의 누워있던 히로노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하지만 뽑을 자신은 없기에 과감히 포기했어요.

 

통으로 구매를 하면 섞이지는 않겠지만, 그러기에는 기본 가격이 15,000원이라 스쳐 지나가는 월급을 지켜야 했어요.

 

사실 선호하는 캐릭터는 아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스누피, 헬로노리 시리즈도 있었답니다.

 

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
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팝마트 수원점 AK수원

 

덕쿠 오리는 주방 대작전 시리즈를 보고 싶었는데 그건 찾지 못했어요. 해리포터도 귀여웠고, 특히 기차를 타고 있는데 그 모습이 무척 귀여웠죠.

 

푸키는 일시 품절되어 있어 물건이 없었죠.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는데 특히 산리오 패밀리 시리즈였었는데, 요즘은 어딜 가나 산리오를 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추억의 만화 핑크팬더는 만화보다 귀여운 모습으로 구현된 피규어의 모습이 매력적이었어요. 특히 눈빛이 하찮아서 상당히 눈길을 끌었어요. 보보 앤 코코는 캠핑 시리즈가 전시 중이었고, 도시락 바구니를 타고 있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그리고 몰리 피규어를 열심히 살펴보다가 하나 집어 들었답니다.

겉 포장에 있던 만두버전 몰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집에 와서 뜯어보니 실패했어요. 심지어 몰리인데 몰리가 없고 몰리 고양이만 있었어요. 마음의 상처가...

 

그리고 지나가다 본 디무가 귀여워서 디무도 하나 집어왔는데 디무도 망했어요. 원하던 뽑기에 모조리 실패했어요. 그냥 몰리를 두 개 살 걸이라는 후회가 밀려들었습니다.

 

팝마트 수원점 AK수원

 

입구 근처는 스컬판다 X 아담스 패밀리의 웬즈데이와 퍽슬리를 촬영하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같이 간 친구는 히로노 시티 오브 머시 시리즈를 구매했어요.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다면서 그렇게 둘이서 재산탕진을 하고 왔죠.

 

장난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팝마트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규모는 작지만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근처에 다양한 장난감 상점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최고랍니다.

 

이 리뷰는 내 돈 내산 이랍니다!

팝마트 수원점 위치

다른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충남 태안 맛집, 카페 에뜨왈 치즈가 맛있는 돈가스 맛집

충남 태안의 현지인 추천으로 유명한 수제돈가스 맛집 카페 에뜨왈입니다. 분명 카페라고 적혀있는데 수제 돈가스집입니다. 특히 치즈가 들어간 메뉴가 유독 맛있다고 소문이 났고, 후식 음료

soyricominimi3.tistory.com

 

 

참외, 껍질째 먹으면 좋은 참외 여름 과일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에는 참외도 있습니다. 참외는 특히 껍질째 먹으면 더욱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 수분이 풍부한 과육으로 인해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soyricominimi3.tistory.com

 

 

Zone Diet(존다이어트)의 기본 개념과 주의 사항

저탄고지 식단의 하나인 Zone Diet는 매우 균형 잡힌 식단으로 다양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soyricominimi3.tistory.com

 

300x250

댓글